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팔공산도학오토캠핑장 간단 야영후기 본문

캠핑정보

팔공산도학오토캠핑장 간단 야영후기

영은파더♥ 2020. 11. 5. 15:06

단풍철을 맞이하여 팔공산 도학오토캠핑장에 다녀왔네요~

길이 많이 막힐걸 대비해서 좀 일찍 출발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습니다.

야영데크가 텅 비어있네요~ ㅎ

입실이 13시라고 문을 안열어주네요~ ㅋ

텐트를 치고 난뒤에 바로 앞에 있는 단풍을 찍어봤습니다.
단풍이 참 보기좋네요~

맨 구석에 있는 명당으로 보이는 29번자리입니다.

화장실이 멀어서 그렇지 제가 보기엔 여기자리가 넓고 제일 좋아보입니다.

팔공산 동화캠핑장, 파계캠핑장, 도학캠핑장 중에 규모가 도학캠핑장이 아담하네요~

다음에 예약이 되면 한번더 와봐야겠어요~ ㅋ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