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대구교육가족캠핑장 야영후기 본문

캠핑정보

대구교육가족캠핑장 야영후기

영은파더♥ 2020. 8. 18. 10:28

작년에는 전화연결이 안되서 예약을 못했는데 이번엔 여러번 시도해서 전화가 되어서 어렵게 예약한 대구교육가족캠핑장입니다~

전화로 예약이 가능한 날짜를 파악한 다음에 팩스로 예약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네비게이션에서 검색이 안되던데 "대구교육팔공산수련원 청람교육관" 또는 "대구광역시 동구 도학동 636"을 치고 찾아야 될 것 같네요.
팔공산도학캠핑장 지나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있더군요~

주차장에서 야영장을 찍은 사진인데 운동장이 온통 잔디밭이네요~ ㅎ

코로나19로 한칸 건너띄워야 되고 오른쪽엔 많은 비로 인해 소나무가 쓰러질수도 있어서 예약이 5군데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데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햇볕만 없으면 공차기 딱 좋을 것 같네요~

개수대도 자리가 많아서 시원스럽네요~ ㅎ

음식물 버리는 곳만 있고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보이질 않더군요~

벌레가 좀 있긴 하지만 나름 깨끗한 화장실과 샤워장입니다.

온수가 나와서 정말 좋더군요~

더워서 계곡으로 한번 내려가봤습니다.

내려가는길 찾기도 힘들고 내려가는길도 어렵더군요~ ㅋ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니 정말 좋네요~ 너무 추워서 오래있지를 못하겠더라구요~

이제 점심겸 저녁으로 고기랑 이것 저것 구워봅니다~

 

밤에 모기가 정말 많아요~ 모기약 꼭 챙겨가세요~

다음에 예약이 된다면 한번 더 와야겠어요~

잘 쉬었다가 갑니다~~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