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산격동 금호강오토캠핑장 야영후기 본문

캠핑정보

산격동 금호강오토캠핑장 야영후기

영은파더♥ 2020. 11. 16. 13:02

어렵게 예약한 금호강오토캠핑장에 가기전에 복현오거리에 있는 남경고기마트에 잠시 들려서 등갈비랑 육회를 구매했습니다~

캠핑은 역시 숯불에 구워먹는게 진리죠~ ㅎ

관리사무실 바로 옆에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이 있습니다.

분리수거대와 재를 버리는 통도 있네요~

화장실이랑 세척실에 온수가 나와서 정말 좋네요~ 샤워실은 구경못했네요~

입구쪽에서 야영장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놀이터입니다~

유치원생들이 놀기 딱 좋은 것 같네요~

앞에 보이는 조형물 포함해서 많은 곳이 밤이 되니 조명이 들어오는데 정말 이쁘더군요~

우리는 끝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화장실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 거의 반강제로 운동을 하게 되더군요~ ㅋ

다음에 또 예약이 된다면 다시 와보고 싶은 야영장이네요~

예약 하기가 정말 힘들어요~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