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화원자연휴양림 산림문화휴양관 본문

여행.맛집

화원자연휴양림 산림문화휴양관

영은파더♥ 2016. 8. 7. 13:56
화원자연휴양림 산림문화휴양관

2년전에 당일로 물놀이 왔다가 이번에는 운좋게 방하나 예약을 했습니다.

비가 많이 안와서 그런지 물이 많이 없네요~

애들이 놀기좋은 도랑...
다슬기 한 두마리가 보이더군요~

물깊이가 정말 낮죠~

밑에서 올려다본 휴양관입니다.

1층에 있는 테라스
테이블이 엄청 많네요.

우리가 머문 2층 다람쥐

원룸인데 5~8명 정원이에요~

이불 티비 냉장고 에어컨이 있고

싱크대는 조금 작네요.

화장실도 깨끗한편이네요~

휴양관에서 내려다본 물놀이장 전경이에요~~

아침에는 물이 엄청 깨끗하네요~

조용하죠 ㅋ

여기도 깨끗~~

유아들이 놀기좋은 발목 깊이정도에요~

요기는 무릎깊이정도로 조금 더 큰애들이 놀기좋겠네요~

물놀이장 이용안내인데
글자가 잘 안보이죠 ㅎ

위쪽에 가면 토끼도 있어요~~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