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TAOCOCO IP카메라 구매후기 본문

IT제품

TAOCOCO IP카메라 구매후기

영은파더♥ 2020. 1. 5. 12:19

CCTV 겸 블랙박스용으로 사용하려고 2만원 정도에 해외직구했습니다~
주문시에는 TAOCOCO 로고가 없었는데 배송 받고 보니 있네요~
FREDI 로 알고 샀는데 TAOCOCO 브랜드명이네요~ ㅋ

아무튼 신기한게 공유기에서 포트포워딩을 안해줬는데도 외부에서 접속해서 모니터링이 가능하네요~

앱을 설치해서 장치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아답터, USB전원케이블, 매뉴얼 등이 있네요~

 

전면 사진입니다.

 

후면에는 인터넷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곳과 micro USB 입력 단자와 WIFI 안테나가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고 YCC365 Plus 안드로이드 앱을 설치합니다.

YCC365 Plus

 

설치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가입을 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니 메일인증을 해야하더군요~

 

플러스 버튼을 눌러서 장치를 추가합니다.

 

스마트 캠코더를 선택합니다.

 

디바이스 스캔 추가를 선택합니다.

 

ip캠에 전원을 연결하고 잠시 뒤에 다음을 누릅니다.

 

와이파이 정보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ip캠의 카메라 부분에 QR코드 부분을 향하게 해서 인식시킵니다.

인식이 되면 연결이 되었다는 음성안내가 나옵니다.

 

잠시 기다리면 장치가 추가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는데 종료 하고 앱을 실행시킵니다.

 

화면이 잘 나오네요~

그런데 좌우 회전이 355도가 아니라 270도? 가량 돌아가는 것 같네요~

그래도 microSD 는 128GB 를 인식하더군요~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