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SKT 로그인플러스는 유료서비스네요~ 본문

생활정보

SKT 로그인플러스는 유료서비스네요~

영은파더♥ 2019. 6. 4. 05:43

인터파크에서 예전 아이디와 비번을 몰라서 헤매던 중 얼떨결에 휴대폰으로 로그인 된다는 링크를 보고

그냥 로그인 되는건줄 알았는데 문자를 확인하니 [SKT]로그인플러스(휴대폰간편입력)안내 라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네요~ ㅜ

월 1,100원 유료서비스라는 친철한 안내메시지까지~ ㅋ

세상에 로그인 할려고 유료서비스 사용하는 사람이 몇명이나 된다고 이런 유료서비스까지 있을줄이야~ ㅋ



문자 신경 안쓰고 있다가 다음날 다시 확인해 보니 114에서 온 유료라는 문구를 발견하고 가입해지 신청했네요~

일할계산이라는데 확인해 봐야겠군요~

어의가 없네요~ ㅋ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