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가입현황조회 서비스 본문

생활정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가입현황조회 서비스

영은파더♥ 2018. 10. 19. 10:22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가입현황조회 서비스


070-8177-0470 으로 부터 제 명의로 티브로드에 가입이 되었다면서 문자가 왔네요~

[SKT]기존유선상품 중복 여부 확인 후 기존 통신사에 해지신청필요. www.msafer.or.kr

가입한거 없는데 궁금하기도 하고 뭔가 싶어서 확인해 봤습니다.


위 주소를 치고 들어가보니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서비스하는 가입현황조회 사이트군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가입현황조회 서비스

가입현황조회를 공인인증서로 확인이 되네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가입현황조회 서비스

종합유료방송에 티브로드(방송) 가입 2건이라고 나오는군요~

분명히 유선방송 1건이여야 하는데 저도 모르게 가입이 되었나봅니다.

부모님 한테 물어보니 전화가 왔었다고 하네요~

몇시 이후 부터 방송이 끊어진다고 뭐라뭐라해서 알았다고 했더니 이렇게 가입이 된 듯 합니다.

아마 집에 TV가 더 있어서 그런것 같은데 한번 알아보아야겠습니다.




오늘자로 뉴스에 나왔네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031&aid=0000470722

방통위에 따르면 티브로드는 하나의 방송상품에 가입하고 2대 이상 TV를 시청해온 자사가입자의 추가 가입을 유도하려는 목적으로 필터링 작업을 실시했다. 필터링 작업은 특정 주파수 대역의 방송채널을 차단하는 필터를 각 세대로 인입되는 케이블에 설치하는 형태로 이뤄졌다. 

TV 1대 추가 가입했는데 해지하고 원복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