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복현동 삼천포회수산 본문

여행.맛집

복현동 삼천포회수산

영은파더♥ 2016. 2. 20. 09:37
복현동에는 횟집은 그럭저럭 있지만 마음에 속드는 횟집이 잘 없어요~~
복현오거리 근처 산격동 구룡포횟집. 여기는 가격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스끼다시 종류가 많이 없더군요~
그리고 복현우체국 위쪽에 서민횟집. 여기는 가격대비 회양은 괜찮은 편입니다. 회 가격이 싸서 매운탕은 별도로 돈을 내야합니다~
복현건영아파트 도로 맞은편 정이품횟집은 회 양이 많고 매운탕은 맛이 좋으나 반찬이 몇가지 안되고 매운탕은 가격이 5000원인데 맛은 정말 좋아요~

그러다 찾다 또 찾다 찾은 회 양도 많으면서 스끼다시까지 여러종류인 횟집 발견~~ 삼천포횟집~

복현동 삼천포회수산복현동 삼천포회수산

메인회~ 다시 찍은 사진~

복현동 삼천포회수산 기본반찬복현동 삼천포회수산 기본반찬

기본반찬

사진을 새로이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다시 가서 먹고 찍었음~ ㅎ

회를 주문하고 처음나온 기본 반찬들

복현동 삼천포회수산 모듬회복현동 삼천포회수산 모듬회

모듬회 중자에요~~ 밀치를 좀더 달라고해서 밀치 비중이 많네요~ ㅎ
아래테두리엔 우럭 위쪽 테두리엔 밀치
중간엔 세꼬시와 밀치
모듬회에 세꼬시가 나오다니 놀랍군요~~

회가 나오고 달걀찜 물회 만들어 먹으라고 베이스 소스... 회는 넣어서 먹어야해요~ ㅋ

호박전에다가 팽이버섯구이

알밥...

회를 거의 다 먹어갈즈음에 밥과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큰그릇에 나오고 안에 우럭 대가리에 고기까지 보이네요 ㅎ
밥도 맛이 있었어요.. 흑미가 들어간 밥이더군요...

복현동 삼천포회수산 메뉴복현동 삼천포회수산 메뉴

조용한 날 먹으로 가서 메뉴사진도 새로 찍었어요~

소주가 3000원... ㅋ

가성비지존이라 칭할만큼 괜찮은 횟집을 발견해서 너무 좋았어요~~

ps :

산격동 정이품횟집은 회 양이 많고 매운탕은 맛이 좋으나 기본 안주가 몇가지 안되고 매운탕은 별도로 가격이 붙어서 나옴

하지만 기본 반찬보다 회를 더 선호하는 사람은 여기가 좋을 수도 있겠네요~

회랑 스끼다시 둘다 만족을 하려면 삼천포횟집이 좋아요~



얼마전 가보니 가게가 없어진 것 같습니다.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현동 대불산 등산(산책)  (0) 2016.03.01
만촌동 리안 중국식당  (0) 2016.02.28
복현동 통큰 대구막창  (0) 2016.01.26
청도박물관 가을 나들이  (0) 2016.01.25
봉덕동 참한우  (0) 2016.01.23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