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본문

블로그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all young 2018. 1. 29. 20:33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와타시와 텐뿌라에 갔다가 예약 해놓고 짧은 시간 짬내서 들여봤습니다~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2.28공원 근처에 있는 보니타디라는 라쿤 카페에 갔답니다~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저는 분명 라쿤 카페에 갔는데
왜 강아지가 반겨 주는 것일까요?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강아지와 라쿤 이름도 적혀 있었어요~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라쿤 요기있넹~~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하얀 라쿤도 있었는데 워낙 활발해서
사진을 잘 못 찍겠더라구요~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얘는 어떻게 올라갔는지 위에 있었어요ㅎ

대구시내 보니타디 라쿤카페

이 라쿤 카페에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웰시코기도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라쿤 보다는 강아지가 더 많았어요
그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라쿤 카페가 더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