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봉덕동 한진기사님식당 본문

여행.맛집

봉덕동 한진기사님식당

영은파더♥ 2017. 12. 17. 19:20
봉덕동 한진기사님식당


예전엔 한진기사식당이였던거 같은데 간판을 보니 한진기사님식당이네요~ ㅎ

맑은강어탕에 갔더니 공사중이여서 어디를 갈까하다가 근처이기도 하고 전에 가본 식당으로 왔습니다.


봉덕동 한진기사님식당


그런데 가격정책이 바뀌었더군요~

봉덕동 한진기사님식당

돈까스+뷔페는 7,000원인데 그냥은 대인 기준 5,000원이네요~


봉덕동 한진기사님식당

전에는 돈까스와 고기 반찬도 있었던거 같은데 가격이 내리고는 주로 한식 위주인 것 같네요~


봉덕동 한진기사님식당

국과 고등어 조림도 있네요~


두부, 묵도 보이고 가격대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네요~

달걀후라이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잘 먹고 갑니다~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