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유통단지 부용반점 본문

여행.맛집

유통단지 부용반점

영은파더♥ 2017. 4. 23. 05:45
유통단지 부용반점


장인어른 생신기념으로 산격동 유통단지에 유명한 부용 중국식당에 들렸습니다.

유통단지 부용반점

정통중화요리 부용 간판이 보이네요.

유통단지 부용반점

가격이 좀 쎄긴하네요~

유통단지 부용반점

특선요리메뉴입니다.

유통단지 부용반점

냉채류 메뉴입니다.

유통단지 부용반점

어패류 메뉴입니다.

유통단지 부용반점

잡품류 메뉴입니다.

유통단지 부용반점

식사류 메뉴인데 여기가 주로 시켜먹는 현실적인 메뉴판이군요~ ㅎ

유통단지 부용반점

부용정식 요리입니다.
이게 1인분이네요~
칠리 간소새우 유산슬 꽃빵 고추잡채 해파리냉채로 구성되어 있네요.

유통단지 부용반점

정식에 포함된 식사에 자짱면이랑 기스면을 주문했는데 양은 절반이네요~

유통단지 부용반점

기스면인데 우동이랑 비슷한데 면이 가늘군요~

유통단지 부용반점

다먹고 나니 후식으로 나온 춘권입니다.

잘먹고 갑니다.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