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본문

게임이야기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영은파더♥ 2016. 7. 13. 16:07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초월없이 6성까지 진화시킨 킹북이가 무과금이긴 하지만 몸빵펫으로 부족해 보입니다~

2~3턴 만에 먼저 죽어버리니 난감하네요~ 대기펫에 또 다른 몸빵펫을 대기시키기도 애매하고 그러네요~ ㅎ

그래서 좀 더 나은 탱커용 펫이 없나 찾던중 1렙인데도 방어력이 357이나 되는 펫을 찾았습니다.

바터프스인데 부족 상점에서 진주로 영혼석을 사서 모아야 합니다.

그리고 펫조합을 하려면 시간이 좀 많이 걸릴 듯 하네요~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적당히 많은 체력과 방어력이 높아서 마음에 듭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1차스킬이 완벽한 탱커펫의 스킬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2차스킬도 방어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3차스킬은 공격력 버프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몸빵펫

4차스킬은 방어시 체력회복

이 스킬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펫조합스톤에이지 모바일 바터프스 펫조합

펫조합 재료가 만만치 않네요~ ㅋ

바터프스도 그렇고 델푸스도 영혼석 40개나 모아야 되는군요~

델푸스는 고난의 장에서 소탕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우선 바터프스 1렙짜리 부터 키워봐야겠습니다.

즐스톤하세요~



Update

영웅급 펫이라서 진화가 만만치 않네요~

초월은 아무래도 포기를 해야할 듯 싶습니다.

차라리 카타르카스류를 키우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