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본문

여행.맛집

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영은파더♥ 2016. 5. 24. 21:42
대박집 가서 소주 한잔 하려고 했는데 딸래미가 라라코스트 가고 싶다해서 왔네요~

침산동 라라코스트에 비해서 놀이방이 작은편이에요

그리고 라라는 소주가 없는데.. 레몬 맥주로 위안을 해야하는군요 ㅜ

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봉골레불고기파스타 매운맛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봉골레불고기파스타 매운맛

봉골레 불고기 파스타 매운맛
속풀리네요. 속이 아직 얼얼합니다. 소주안주로 괜찮을듯 한데 맥주로...

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빠네파스타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빠네파스타

빠네파스타입니다.

비싸긴 한데 양도 많고 맛도 좋네요~


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베이컨토마토파스타복현오거리 라라코스트 베이컨토마토파스타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이건 그냥 노말한 토마토 파스타 맛이네요.

고르곤졸라피자고르곤졸라피자

고르곤졸라피자 한조각은 어디로 잉??
꿀을 희석했는지 물 처럼 뚝뚝 떨어지네요~ ㅎ

입가심으로 한잔씩~~ ^^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