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칠보산자연휴양림 여행후기 본문

여행.맛집

칠보산자연휴양림 여행후기

영은파더♥ 2021. 4. 26. 14:04

오래전 부터 예약한 칠보산자연휴양림에 다녀왔네요~

딸래미 기말고사가 코앞인데 놀러가자고 했다고 궁시렁~ ㅎ

꼬부랑길을 한참 올라가서 나오는 칠보산자연휴양림입니다~

4인실인데 엄청 넓고 시설이 아주 깨끗하네요~

냉장고와 싱크대, 인덕션이 있는데 사용안해본거라 전기후라이팬이랑 휴대용 가스렌지를 사용했다는~

욕실인데 엄청 넓고 깨끗하네요~ 물도 너무 뜨거워서 온수 조절 잘해야겠더군요~

베란다에서 산책길 입구가 바로 보이네요~ 풍경이 너무 좋네요~

저녁을 먹고 잠시 다녀온 전망대입니다. 저녁에 해지기 바로 직전이라 좀 어둡게 나왔네요~

전망대에서 해변도 보이더군요~

숙소에 붙어있던 주변 먹거리와 관광지인데 영덕해맞이공원은 예전에 한 번 가본 곳이네요~

그래서 이번엔 후포스카이워크에 가봤답니다. 사진에 보이는게 스카이워크인데 당일날 바람이 너무 불어서 개방을 하지 않더군요~ 풍속 9.8m? 이상 되면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적혀있네요~

구름다리?를 지나서 산언덕으로 올라가봤습니다.

정상에서 바라다본 후포항구입니다.

멋진 구경 잘하고 갑니다.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