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욕실 곰팡이 제거제 사용후기 본문

생활정보

욕실 곰팡이 제거제 사용후기

영은파더♥ 2021. 3. 20. 18:07

욕실에 곰팡이 락스로 아무리해도 안지워져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우연히 눈에띤 곰팡이제거제가 있길래 혹시나 하고 구매했습니다.

곰팡이 제거전 모습입니다.

바르고 한시간 지나면 어느정도 지워진다는데 안되며뉴시간을 늘여보라고 적혀있네요.

오 신기하네요. 제거제 발라놓은 곳이 깨끗해졌네요~

정말 신기합니다.

바르고 시간을 체트 안해서 아무튼 몇시간이 지나긴했지만 점점 깨끗해지는게 눈에 띄네요 ㅎ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