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SKT LTE 단말기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 본문

IT이야기

SKT LTE 단말기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

영은파더♥ 2016. 2. 24. 16:12

SKT LTE 단말기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



SKT 가입자, LTE 단말기를 사용하면서 표준요금제 사용자는 무선인터넷차단 서비스가 없다는 사실~~


 ( 유료지만 부가서비스로 데이터 차단 50, 100 이 생겼네요~ )


얼마전 요금명세서를 보니 사용하지도 않은 데이터요금이 나왔길래 폰을 살펴보니 가족 중 누군가 폰이 켜질때 마다 데이터사용 여부를 물어보게 설정해 놓았는데 누군가 사용함으로 설정을 했나보다. 데이터 사용상태를 보니 실제로 2MB 이하이긴 하지만 데이터가 사용되었다.

흑~ 나도 모르는 사이 8천 얼마를 SKT에 삥뜯기는 기분~~

혹시나 이번달도?? 인터넷으로 Tworld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실시간요금 조회를 해보니~~ 뜨악~~ 역시나 또 데이터가 사용되었다~~


KT는 분명히 데이터차단 서비스가 부가서비스로 별말 없으면 디폴트로 데이터차단으로 설정이 되는데 SKT는 1등 통신사 답게 삥뜯기 모드로 돌입했나보다~


TWORLD 홈페이지를 뒤져보니 위와 같은 답변이 있더라는~~

결국은 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해서 사용하라는 이야기군요.

실수로 데이터차단이 풀려버린 순간 백그라운드로 데이터는 줄줄 쌔고 결국 요금폭탄을 맞을 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그나마 다행인게 15만원 초과해서는 청구를 안한다고 하는군요~ 고맙다고 해야할지~ ㅎㅎ




SKT LTE 단말기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

데이터 차단 50, 100 부가서비스가 새로 생겼네요~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