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본문

생활정보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영은파더♥ 2018. 4. 19. 10:34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착불로 택배 받으면 집비우기가 힘들지요~

우체국택배는 착불을 미리 선결제가 가능하네요~

https://www.epost.go.kr/ 여기에로 가면 메인화면 우측에 등기번호로 조회가 있습니다.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배송조회합니다.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조회된 화면 하단에 보면 착불요금선결제를 클릭합니다.

결제를 하려면 우체국회원 가입 또는 비회원결제로 진행하면 됩니다.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조회내역에 해당건을 선택한 후 추가버튼을 눌러서 추가합니다.

결제대상에 해당건이 나오면 부재중 배달메시지를 입력하고 결제버튼을 누릅니다.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를 누릅니다.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결제가 진행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여기까지 하면 되는데 납부결과조회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우체국택배 착불요금 선결제하기

정상적으로 납부가 완료된 내역이 조회가 됩니다.


착불배송을 선결제하는게 있다는걸 미리알았다면 마음편히 볼 일 보려 나갈 수 있었을텐데 이제라도 알았으니 가끔 이용하여야 겠습니다.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