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본문

여행.맛집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영은파더♥ 2017. 8. 5. 18:54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여름휴가에 찾은 숙소입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관광지가 김녕미로공원이랑 만장굴과 월정리해변 투명카약 등이 있어서 하루 동안 관광하기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펜션 입구에 풍차가 있네요~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아담한 펜션인데 이층이고 1층은 그냥 방만있는것 같고 2층은 복층구조로 다락방이 있네요~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입구엔 그네도 있구요~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방에는 트위침대랑 싱글침대가 있고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다락방으로 올라가면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이렇게 싱글매트가 세개가 있네요~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여긴 화장실입니다.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다른일행이 묵을 카라반입니다.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트윈침대가 있고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싱크대도 있고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이층침대도 있네요. 4인 가족이 올만하네요.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조그만 화장실도 있고 있을건 다있네요.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마당엔 연못도 있고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숯불구이할 테라스에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조그만 풀장도 보입니다.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마당 한켠엔 커다란 개도 두마리 있군요~ ㅎ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여긴 공동 주방인듯 합니다. 관리동에도 주방이 있더군요.

제주도 빨간풍차펜션

아침 9시까지 커피와 간단한 빵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한가지 아쉬운게 카라반에는 싱크대가 있는데 룸에는 주방이 없는게 좀 그렇군요~

잘 쉬다가 갑니다~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산포 우도 관광  (0) 2017.08.06
제주도 제주마당 갈치조림  (0) 2017.08.05
동성로 산시로 라멘전문점  (0) 2017.07.30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먹거리타운  (0) 2017.07.29
유통단지 연화정 삼계탕  (0) 2017.07.24
Trackback : |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