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행 캠핑 일상 생활

SKT LTE 데이터 함께쓰기 태블릿 5G 유심 기변 후기 본문

생활정보

SKT LTE 데이터 함께쓰기 태블릿 5G 유심 기변 후기

영은파더♥ 2023. 5. 18. 17:47

기존에 잘 사용하던 LTE 데이터 함께쓰기 스마트폰용 유심 2개를 신청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갤럭시탭 S6 5G 모델에 유심 기변을 시도 하니 고객센터에 문의하라는 메시지만 뜨고 아무리해도 안되네요~ ㅎ

수십번 끼웠다 뺐다 재부팅했다 했는데도 안되서 며칠뒤에 SKT 공식인증 대리점에 찾아갔습니다.

5G 태블릿은 절대로 개통을 안해준다는 정보를 미리알고 다른 LTE 태블릿을 가져갔습니다.

안에 잘 사용하던 유심을 해지하고 새로 만들어야 한다더군요~ 알았다고 하고 진행했는데 태블릿이 전화가 되는 태블릿이라고 개통이 불가하다고 하더군요~ ㅜ

지점을 찾아가보라는데 그 먼곳까지 가기가 힘들어서 일단 유심을 초기화 한 상태에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LTE 데이터 함께쓰기 태블릿용 요금제를 신청했습니다~ ㅎ

얼마뒤 전화가 오더니 신청 태블릿이 알뜰폰 개통 이력이 있어서 안된다고 대리점을 찾아가 보라는 이야기를 하길래

좀 전에 대리점에 다녀와서 안되서 인터넷으로 신청한거라고 하니 다시 시도해 보고 혹시 개통이 안되면 다시 연락주겠다고 하고 통화를 끝냈습니다.

그리고 얼마뒤 개통완료 문자가 오네요~ ㅎ

갤럭시탭 S6 에 유심 기변을 시도하니 바로 인식하더군요~ ㅋ

기술적으로 안되는게 아니라 태블릿 요금제를 가입시키려는 정책으로 일부러 개통을 안해주려고 하니 고객 입장에서도 어렵게 개통을 해야하고 참 번거롭네요~

사용하고 있는폰이 5G 모델이 아닌 LTE 모델이라 요금제도 못 바꿔서 5G 데이터 함께쓰기 유심으로 개통도 안되는데

이렇게 불합리한 정책을 정해놓으면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이 과정에서 잠시 욱해서 온가족할인이고 뭐고 다 알뜰폰으로 번호이동하려다 참았네요~

 

Trackback : | Comments :